재생/정지
news

㈜헤이프-남씨(NAMSEE) 작가 카카오프렌즈 홍대 팝업스토어 완판 행진

    조회수
    365
    작성일
    2023.07.27
    조회수
    365
    작성일
    2023.07.27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헤이프와 남씨(NAMSEE) 작가의 수북즈(탱고, 누렁이) 캐릭터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지난 7일부터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해당 캐릭터는 현재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난 7일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는 오픈 첫날부터 1시간도 되지 않아 제품이 완판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오픈 첫날은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50여 명이 1시간 전부터 몰리기도 했다.

남씨(NAMSEE) 작가는 독특한 스타일과 유쾌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유발하는 유쾌한 그림을 선보이고 있다.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목욕탕 컨셉의 VMD로 재치있는 인증샷 촬영이 가능하며, 인증샷 업로드 시 증정되는 때타올을 통해 재미를 담았다. 특히, 4가지 종류로 가방에 달고 다니기 좋은 8cm 인형 키링과 걸을 때마다 누렁이 귀가 쫑긋 솟아오르는 누렁이 펌핑 슬리퍼 제품은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헤이프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팝업스토어는 오픈 시간 전부터 길게 대기줄이 서 있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며 “남은 기간도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굿즈 제조 및 유통 업체 ㈜헤이프는 중국 사천성과 광둥성에 직영 봉제공장을 운영하고 있어, 봉제류 제품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기획과 디자인, 제품 개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