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정지
news

㈜헤이프-남씨(NAMSEE) 작가, 신세계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조회수
    106
    작성일
    2023.12.21
    조회수
    106
    작성일
    2023.12.21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헤이프와 남씨(NAMSEE) 작가의 수북즈(누렁이, 탱고)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본점(명동)에서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스타 팬덤 12만명을 보유한 남씨(NAMSEE) 작가의 수북즈는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다. 현재 ㈜헤이프와 IP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상태로, 지난 7월과 9월에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오픈한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해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상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팝업의 목욕탕 컨셉에 이어서 또 어떤 색다른 재미를 줄지 기대되는 바다.

㈜헤이프 관계자는 “지난 팝업스토어 때 많은 팬분이 찾아와 주셔서 감사했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헤이프는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굿즈 제조 및 유통 회사다. 현재 다양한 지적 재산권(IP)과 라이센스를 활용해 굿즈를 개발하고 판매하며, 사천성과 광둥성에 봉제공장을 운영해 생산 과정을 직접 책임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또한 기획부터 디자인, 굿즈 제작, 행사 운영까지 모두 All-in-one으로 담당하고 있다. 또한 항저우 법인 회사는 수출 인큐베이팅 사업도 병행하고 있어, 중국 진출 및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에도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