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정지
news

㈜헤이프, 신세계 본점 수북즈 팝업스토어 이틀만에 매진… 연장 운영확정

    조회수
    441
    작성일
    2023.12.29
    조회수
    441
    작성일
    2023.12.29
 
 
 

지난 1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열렸던 남씨(NAMSEE) 작가의 수북즈(누렁이, 탱고) 팝업스토어가 수많은 인파로 오픈 직후 이틀만에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들이 매진되고, 재입고 수량도 빠르게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해당 팝업스토어를 주관한 ㈜헤이프는 종료를 앞두고 많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연장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2024년 12월 26일부터 1월 4일까지 수북즈 팝업스토어를 추가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헤이프 측은 수북즈 캐릭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함께 연말에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려는 고객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판단하였다고 전하며, 베스트셀러 제품이었던 꼬리가 움직이는 누렁이 인형, 누렁이 러그 등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헤이프 관계자는 “많은 팬들의 요청으로 종료 예정이었던 팝업스토어를 연장 운영하는 이례적인 상황이 발생했다. 이번 연장 결정으로 아직 방문하지 못한 팬들도 팝업스토어 현장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새로운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기획하여, 팬분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헤이프는 지난 몇 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굿즈 제조 및 유통 회사이다. 현재 다양한 지적 재산권(IP)과 라이센스를 활용하여 굿즈를 개발하고 판매하며, 사천성과 광둥성, 항저우에 지사를 두고 수출 인큐베이팅 사업을 진행하며 캐릭터 및 국내 IP 개발에 힘쓰고 있다. 국내외 팝업스토어와 온오프라인 기획부터 디자인, 굿즈 제작, 행사 운영까지 모두 All-in-one으로 진행하고 있다. 많은 국내 캐릭터 IP를 중국 시장 진출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 역량 확대와 인지도를 키워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예정이다.